Business
최적화 키워드로 사용자와 쇼핑몰을 연결하는 광고
검색을 통해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보여주는 형태로 제품 또는 서비스에 관심이 있는
잠재 고객에게 사이트를 홍보 할 수 있습니다.
커머스 광고 특장점
커머스 플랫폼 최적화 광고
커머스 플랫폼 사용자는 구매를
최우선 목적으로 검색합니다.
목적이 분명한 검색은 높은
구매율(ROAS)를 보장합니다.
커머스 광고비 산정
CPC(Cost Per Click)로 광고 클릭에 따라 광고비가 발생하는 방식입니다.
노출에 대한 비용은 없기에 많은 키워드를 활용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키워드별 실시간 입찰로 노출 순위가 결정되며, 자유롭게 키워드 On/Off를 통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진행이 가능하며, 적은 예산으로도 광고 진행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