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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의 인맥, 관심사 기반의 알고리즘 분석을 통한 광고

체계적인 분석을 토대로 고객의 연령, 성별, 지역, 관심사 등을 분석하여

세분화된 타겟 홍보를 통해 브랜드 가치와 신뢰를 향상시킵니다.

SNS 광고 특장점

정확한 타케팅과 높은 효율성

검색광고는 불특정 다수가 아닌 잠재고객의 키워드 검색에 의해 노출되는 방식으로 특정 키워드를 선택적으로 진행하여 광고 연관성을 높이며, 검색 사용자에 대한 구매 Needs가 반영되어 효과적인 광고 집행이 가능합니다.

저렴하고 합리적인 광고 비용

TV, 라디오, 신문 등에 비해 저렴한 비용으로 광고 집행이 가능하며, 실시간으로 광고 ON/OFF가 가능하여 예산 범위 안에서 광고 운영이 가능합니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에 실시간으로 대응할 수 있습니다.

광고 효과 측정을 통한 수정과 보완 가능

광고 비용이 발생된 키워드와 시간 등에 대해 정확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광고 노출 횟수, 클릭 횟수, 구매까지 발생된 DATA를 바탕으로 광고효과와 비효율적인 진행을 확인하여 새로운 광고 전략 수립이 가능합니다.

검색 광고 주요 매체

검색 광고 진행 프로세스

경쟁업체 분석부터 광고 진행 그리고 결과 분석 및 최적화까지 광고 효율 극대화를 위한 모든 활동을 지원합니다.

다수의 광고 캠페인을 진행을 통해 축적된 고도의 운영 Know-how와 데이터를 토대로

캠페인 목적에 맞는 전략 수립을 통해 최상의 광고 효율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