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ution

달성하고자 하는 성과에 맞춰 자동 광고 입찰관리 진행

키워드 광고 시장 트렌드에 맞춰 성과중심의 입찰 전략을 도출하여

효율적인 광고를 운영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자동입찰

특장점

PC 설치 불필요!

인터넷이 연결된 환경과 인터넷 브라우저만 있다면 언제 어디서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초기 도입비용이 없음

서비스 시스템 구축을 위해 별도의 서버를 구매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시간 낭비가 없음

키워드 광고 계정에 대한 ON/OFF관리가 가능하며, 스케줄에 따라 입찰 관리를 설정할 수 있어 업무 효율이 높아집니다.

입찰 방법의 다양성

총 4가지의 입찰 방법을 제공하여 키워드의 특성에 맞는 입찰 방법을 선택하여 시간과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더 편리하게 온라인 광고 전략 수립 및 수행 가능”

자동입찰에 대한 주요 기능

01 계정/캠페인/그룹/키워드 단위별 스케줄 지정을 통해 광고 on/off 관리의 자동화가 가능

02 수백 개 수천개가 넘는 키워드. 대량 업로드 기능을 통해 한번에 업로드 가능

03 광고그룹/소재등록도 간단한 방법으로 생성할 수 있으며, 운영상태 변경 및 삭제도 자유롭게 관리

04 중요한 키워드, 집중 관리가 필요한 키워드를 즐겨찾기에 추가하여 관리 가능